일상/흔한 일상

[대구 종로맥] 아이폰7 배터리 무상 교체 후기

niHoo 2018. 9. 17. 19:08

안녕하세요


오늘 배터리게이트로 인한 무상교체와(리퍼 기간 남아있을시), 


유상교체(리퍼기간 만료시 34000원)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예전에 무상리퍼를 받으며 그 후기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오늘도 저는 반월당 종로맥으로 향했습니다. 


예전엔 차를 끌고 갔었는데 오늘은 여유가 있었기에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어요


반월당역 9번출구로 나와서 봉산육거리, 경대병원역(2호선) 방면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반려동물 샵이 많이 있어요 


어린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쇼윈도 안에서 잠을 자고 있어요


세상 귀여운 아이들을 보며 한동안 발목잡혀 있었네요 ㅋㅋ




아직 어려서 그런지 거의 다 자고 있어요......


진짜 너무 귀여운데 조금 안쓰럽기도 하고....


뭐 그랬답니다ㅎㅎ 





얘는 밥 그릇에 대자로 누워서 자고 있네요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고양이, 강아지들을 보면서 슬슬 걸어가다 보면 


이렇게 종로맥이 나와요


종로맥 앞은 지하상가 계단이라 찾기 쉽습니다


옆은 바디프렌드 상가구요





종로맥에 들어가면 일단 대기표를 뽑은 후 접수증을 작성해요 


이름, 주소, 연락처, 기기명, 일련번호 정도가 되겠네요 


일련번호 확인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설정 - 일반 - 정보 이 순서로 들어가시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수를 한 후에 할 일은...?


기다리는거죠 뭐 ㅎㅎㅎ


전 이번에도 예약을 하지 않았어요


오늘은 시간이 넉넉했기 때문에 굳이 예약을 할 필요가 없었어요 


라고 말 하지만....


..........어...........예약 하는게 더 나을듯......ㅎㅎㅎ....ㅎ...



충전기를 꽂아 두고 하염없이 밖을 바라보았죠 


게임을 해도 뉴스를 봐도 지루함은 사라지지 않아요



하지만 시간은 흐르게 되어있죠!!


한시간쯤 걸렸나..? 


제 차례가 되어서 엔지니어 앞으로 갔어요


그냥 배터리 교환하러 왔다고 하니 


무상기간 남아있으니 무상으로 교환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배터리 성능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져야 한다는 글을 봤었는데 


무상기간이 남아있다면 해당 되지 않는 이야기였나봐요



대략 15분에서 20분정도 더 기다리니 


배터리 교환이 완료 되었어요 



근데.... 전....


배터리가 지송적으로 소모된다는 말은 하지 않았어요 ㅎㅎ 


배터리 게이트 때문에 배터리 교체하러 많이 오다보니 


아마 엔지니어 분께서 임의로 적어 주시는 것 같아요 


 이상으로 배터리 무상교체 후기를 마칩니다






예약 하세요 꼭....... 


배터리 여분이 있는지 확인도 하셔야 해요 


그래야 헛걸음 하지 않습니다 


전 운이 좋게도 여분이 있어서 오늘 교환 할 수 있었어요 


아 그리고 차량을 끌고 가실거라면 건물 뒤쪽으로 돌아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단, 무료가 아니라 유료입니다. 


그러니 차량을 끌고 가실 분은 필히 예약을 하셔서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 하시길 바랄께요

마지막으로 지도를 첨부하고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