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흔한 일상

[대구] 아이폰 공식 수리센터 후기, 대구 아이폰 서비스센터

niHoo 2017. 11. 29. 18:06

바로 어제!! 


저의 아이폰에 문제가 발생했죠

사실 어제 발견됐을 뿐이지 원래 있었던것 같기도 하구요.......


제 아이폰의 문제점은 카메라에 있었습니다 

어떤 문제인지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보이시나요???? 검은 동그라미가.......... ㅎ





잘 안보일 수도 있겠지만 

한번 보이기 시작하면 이것밖에 안보이거든요ㅋㅋ



제가 이걸 발견하고 카메라 렌즈에 뭐가 묻었나 싶어

렌즈를 닦아서 다시 카메라 실행 해보고


혹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안해서 그런가 하고

업데이트 설치 하고 카메라를 실행 하고


그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저렇게 나오더라구요



안되겠다 싶어

오늘 아이폰 공식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갔던곳은 

대구에 있는 여러 아이폰 공식 서비스 센터 중 하나인


종로 맥 입니다






저는 다른 분이 주차 할 곳이 없다고 하셔서 지하철을 타고 갔는데요


종로맥 직원분의 말로는 건물 뒤쪽으로 가면 주차 타워 입구가 나온다고 해요


그런데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셔도 전혀 불편하지 않을 위치에 있어서 참 좋았어요



위치는 참 좋았어요 위치는 ... .ㅎㅎ 







여러분들은 꼭 예약 하고 가세요


세상에 세상에 기다림이 이렇게 지루할줄 누가 알았겠어요


처음 접수 할때 접수증을 작성하고 안내 해주시는 분께 갔는데 


1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댔어요



대기 하시는 분들이 꽤 계셨기에(대기 인원 10명) 그정도는 기다려야겠다 하고 1시간을 기다렸죠


1시간이나..... 기다렸는데


숫자가 겨우 4........................네분이 고치러 가셨네요ㅋㅋㅋㅋ


그럼 대략 6분이 더 남은거고.......


전 1시간 40분정도 걸려서 엔지니어분 앞에 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진짜 꼭 기억하세요 


아이폰 공식 센터 가기 전에 백업 꼭 하고 가기


적으세요 어서 


아이폰.... 수.....리 하러 가기 전엔..... 백업 하....기....





그렇습니다.... 전 백업을 하지 않은거죠 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


엔지니어분께선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데이터가 날아갈 수 있어요

수리를 하다보면 그럴수도 있는거예요'


그럼요.... 지당하신 말씀이십니다 하하하


'물론 아직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만, 그럴수도 있다는걸 알려드리는거예요.

백업 하고 오실래요?'


사실 이 말 듣고 고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엔지니어님 앞에 오기까지 1시간 40분이 걸렸다구요


백업...... 또 언제해요..... 





뭐 물론 센터에 콤푸타가 두대나 있어서 하려면 합니다. 근데 시간이 ㅜㅜㅜ 


그래서 그냥 수리 해달라고 했어요ㅎㅎ 전 엔지니어님을 믿으니까요~ 


그리고 20분쯤 기다렸나..?


수리가 완벽하게 되어서 제 손으로 돌아왔어요


물론 데이터 손실도 전혀 없었구요ㅎㅎ 다행스럽게도 말이죠





저같은 경우 리퍼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이고


저의 과실 없이 카메라 모듈의 이상으로 무상수리 되었어요


이렇게 아이폰 수리 후기를 마칠께요 



여러분이 기억해야 할 것은 딱 두가지예요


1. 백업

2. 예약


아, 책을 하나 들고가시면 좋아요ㅎㅎㅎㅎ


생각보다 오래 걸릴지도 모르니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구의 애플 공식 수리 센터를 소개하고 마칠께요 


1. 동성로 종로맥

대구 중구 동성로 5길 31

053) 431-0607


2. 반월당 종로맥 (반월당 9번출구와 경대병원역 2번출구 사이)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56 삼회빌딩 1층

053) 256-1384


3. 유베이스 대구센터 (내당역 4번출구)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831 2층

1566-8514


4. 동부 대우전자 서비스 센터 (3호선 황금역 근처)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98 평강빌딩 1층

1588-1588






이상 아이폰 수리 후기와 서비스센터 위치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