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타

[애드센스] 유튜브 승인 드디어 5월이 되었다

niHoo 2018. 5. 1. 17:27




유튜브 수익창출 승인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 역시 그렇습니다


4월 초 즈음 어느 블로거가 유튜브 승인이 되었다는 글을 올리신걸 봤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그분 외에는 승인 되었다는 글을 볼 수가 없었어요 


아무 정보가 없어서 사실인지 아닌지도 잘 ㅜㅜ


혹시나 승인이 나신 분들은 댓글이라도 남겨 주세요 너무 궁금해요 


 


아무튼 전


유튜브 승인 조건 전에 수익을 얻고 있다가 정지를 먹고 


올해 1월부터 다시 신청을 할 수 있었죠


작년 말 유튜브 승인 조건이 


12개월간 시청시간 4000시간과 구독자수 1000명으로 변경되었죠


이것 때문에 신규 유튜버들은 고생이 많았을텐데요 



1월에서 2월 2월에서 3월 이제 4월말... 


4월말까지 모든 신청을 검토하도록 최선을 다한다던 유튜브는 


역시나 이번에도 약속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계속 바뀌어왔던 저 글은 이제 몇월로 변경 될지


올해 안에 승인이 나긴 나는건지 지치지도 않네요 이제ㅋㅋ 


수익창출이 되지 않아 동영상 올리는것도 의미가 없어진 저는 


어느 순간부터는 동영상을 업로드 하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처럼 업로드를 중단하고 유튜브 승인을 기다리고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유명인이 아닌 소위 개미 유튜버들은 한없이 기다려야 할 뿐이네요 


이제 곧 기다림이 반년이 다 되어 가는데 


솔직히 5월....... 기대도 안해요 


6월.... 정도는 기대 해 볼께요 


애드센스 수익 내고 싶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