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타

[대구 맛집]대실역 성주식당 찜 전문점

niHoo 2021. 3. 23. 09:34


성주식당

성주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4.19

m.place.naver.com


2020년 2월 오픈 한
따끈따끈한 맛집을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오픈 했을 당시의 모습이네요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셨어요
몰랐는데 사장님께서 1153기신지
동기분들이 화환을 놓아주셨네요
훈훈합니다❤️❤️

내부 모습이예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상당히 깔끔하고 쾌적한 모습이네요😍
환풍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냄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상당히 넓죠?
요즘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에 신경이 쓰이는데😭
다른 식당들 보면 테이블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 있어
불편할때가 많아요
그런데 이곳은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네요👍🏻

물론 예약 시스템도 있어요!
정갈하게 손님을 기다리는 기본 상차림이네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단체는 안된다는거
다들 잘 아시죠?!

상당히 깔끔해요
내부 인테리어도 우드톤이라
메뉴와 상당히 잘 어울리는 모습이예요

내부를 봤으니 메뉴도 봐야겠죠?
찜 전문점이지만
식사류도 당연히 있답니다!


맛집답게 배달 어플에서 주문도 가능한데요
요즘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주변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걸 강추 드립니다!👍🏻
배달팁 참고 해주세요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여
꼭 리뷰 작성 하시고 먹튀는 안돼요!!!!
먹튀 하는분들 색출 가능하다니까
절대 먹튀는 안돼요!!
사장님께서 많이 참으셨대요
진짜 리뷰 약속하고 먹튀 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요

아래는 사람들이 남긴 리뷰 내용인데 상당히
평가가 좋아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

참고로
가게 앞 도로가 좁은편인데
양쪽으로 주차가 되어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끔 가게 앞에서 사장님이
가게에 필요한 재료들을 내릴 수 있으니
다른쪽에 주차 하시고
걸어 오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