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타

대구 다사 성주식당 폐업? 현재 간판 내리는 중

niHoo 2021. 3. 23. 13:02


대실역 주변 맛집인
찜 전문점 성주식당이
간판을 내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폐업을 위한것인지
단순 상호명 교체인지는 모를 일입니다만
간판 작업을 하고 있네요
저 깨끗한 간판을 내리다니 참 아깝네요


한 네티즌이 올린 사진인데
실제로 간판을 내리고 있죠

배달 어플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던
찜 전문 가게라서 아쉽네요



사람들의 평가도 좋아서
집에 차를 두고
지하철 타고 근처 갈 일 있으면
한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가게였는데...


많은분들의 아쉬움 한숨 소리가
들리는듯 하네요
👋🏼👋🏼

들리는 말로는
며칠 전부터 이미 간판을 내리려
했다는 말도 들리고...
모르겠네요

어떤 가게가 생길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