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모든 궁금한것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단축키 모음

niHoo 2018. 1. 21. 10:30





인터넷을 사용할때 브라우저는 필수죠? 


여러분들은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주로 크롬을 사용합니다.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편하기도 하고..... 


그리고 편하기도 하고..... 


아무튼 전 편하더라구요 ^^^^;;;;









그런데 저처럼 크롬을 오래 사용했음에도 단축키를 몰라서 마우스로 이리저리 클릭 하시는 분들 계시죠??


저만 그런가요? ㅎㅎ하ㅏㅎ하 

아무튼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크롬 단축키를 알아보러 오신거잖아요? 




단축키가 바로 여기 여기 여기 있습니다 !!

제가 갖고 왔어요!!!! 핳아하하항





자,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가장 사용 빈도가 높은 탭, 창 단축키를 보여드렸습니다.


크롬 새창 열기, 새탭 열기 이런것들은 꽤 아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사실 저는 이 단축키만 알고 있었죠..... ㅎ.....





아,,,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두번째 칸의 시크릿모드로 사용 하게 되면 인터넷을 하다가 남긴 데이터나 방문기록, 쿠키 등을 저장하지 않으니


사람들이 함께 쓰는 PC를 사용 할 때 기억해뒀다가 쓰면 좋겠죠?  (전 있는지도 몰랐어요........)


그리고 특정 탭으로 이동하기와 Ctrl + Page Up 또는 Page Down 버튼을 이용해서 탭을 이동시키는 것도 아주 유용한 단축키죠








즐겨찾기 , 그러니까 북마크를 많이 사용하실텐데 


자주 들어가겠다는 마음으로 북마크에 추가 했다가 까맣게 잊고 들어가지 않는 북마크들 있죠? 


전 많아요 ..ㅎㅎ 


그런 북마크를 관리하는 단축키도 있고 방문 기록 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에 관한 것들과 


다른 여러가지 단축키들이 있군요! 


점점 뭔지 모를 단축키들이 많아지기도 하고..... 사진으로 쭈욱 알려드릴께요!! 










단축키 엄청 많네요 다 외우면 되게 편할텐데 

다 외우는건 좀 그러니까 필요한것들만 쏙쏙 골라내서 외우도록 해요


하하하하 우리가(아니... 제가) 다 못외워서 그런건 아니잖아요? 


마음만 먹으면 다 외우지!!! ㅎㅎ


하...할 수 있다!!!!!!!!!!





하지만 그냥 필요한것만 외우는게 좋겠어요


마무리 하기 아쉬워서 헛소리 좀 했는데 


저기 위에서 필요한것(단축키)들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