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모든 궁금한것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하나 소개합니다

niHoo 2018. 1. 24. 19:26


저작권 없는 이미지 많이들 찾아보셨죠? 


오늘 저도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검색 해보다가 


괜찮은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남기려 합니다.







제가 찾은 사이트는 


아마 알고계신 분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수줍게 소개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https://pixabay.com/ 


바로 픽사베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주소 클릭하면 이동해요








이 사이트를 아는 분들은... 가실거죠?? 


죄송해요... 실망하셨죠......


인사드릴께요...... 안..녕히.....가세요ㅜㅜ 







모르는 분들을 위해 계속 소개를 해볼께요


먼저 픽사베이 사이트에 접속을 해 보면 이런식으로 창이 뜨는데요





일단 들어왔으면 검색을 해 봐야겠죠? 


전 고양이를 검색 해봤어요 ㅎㅎㅎㅎㅎㅎ  




왜냐면 고양이는 귀여우니까요  










고양이를 검색하니 역시 귀여운 고양이들이 엄청 많이 나오네요? 


귀엽다.......................


아, 저기 보시면 스폰서 이미지라고 있는데 이건 계정을 만들어야 사용 가능 한 이미지예요



가입을 하라는건 돈을 받겠다는거겠죠? ㅎㅎ 


우린 또 가입 이런거 굉장히 싫어하잖아요??????? 하하하하 죄송해요 저만 그래요 




그러니까 저기 스폰서 이미지 아래쪽으로 무료 이미지들이 많이 있어요 


첫번째 고양이 사진을 다운받아 볼께요 




원하는 고양이 사진..... 


원하는 사진을 누르시면 이런식으로 뜨는데요



화면의 오른쪽을 보시면




상업적 용도로 사용가능

출처 안 밝혀도 됨


이라고 나오죠? 


그러니까 이건 저작권 상관 없이 마음껏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는 거예요


사진마다 이런 정보들이 있어서 용도에 맞게 활용 하시면 된답니다.


출처를 밝혀야 하는건 밝히고, 상업적 용도로 사용 불가능한건 과감히 패스하면 되겠죠? ㅎㅎ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면 해상도를 선택해서 다운 받을 수 있게 나옵니다


640x423


1280x847


1920x1271


이렇게 세가지의 해상도는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어요 (해상도는 각 사진마다 달라요)



최고화질은 가입을 해야 받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가입을 하라는건 돈을 받겠다................


뻔한거죠? ㅎㅎㅎㅎㅎ


그래도 괜찮아요 저정도 해상도로도 충분했거든요 

 

원하는 답이 되셨을지 궁금하네요


많이 부족하지만......



쥐똥만큼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언제나 좋은 하루 되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