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돌아가는 이야기/이슈

ASMR 유튜버 DANA 그녀는 어디로 갔나

niHoo 2020. 7. 20. 19:38

 

잠을 잘 때 팅글이라는 자극을 주어 조금은 편하게 잠에 들수있게 해주는 ASMR

위키백과

그 ASMR을 주제로 하는 유튜버 중 DANA(데이나)라는 유튜버가 있습니다 

데이나의 영상은 공중파 방송에서 관련 영상으로 소개 되기도 했고

다이아 티비에서도 나오기도 했었죠

ASMR 쪽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유튜버입니다

얼굴도 예쁘죠 ㅇㅇ 

Dana ASMR Youtube

저는 4~5년 전 쯤 구독 해서 열심히 들었네요

그땐 제 귀가 ASMR에 적응 되기 전이었기 때문에 

당시 처음 귀파주는 영상을 들었을 때의 충격은 덜덜덜더러더더럴

뭔가 간질간질 하면서 조금씩 편해지는 느낌? 뭐 그런게 팅글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ASMR영상을 자주 보면 그 팅글을 느낄 수 있는게 둔해져서

일주일에 세네번? 두세번? 정도만 듣길 권장 한다고 합니다. 

Dana ASMR Youtube

위의 캡쳐 영상은 보고 있다가 잠 그냥 들어버림 

아무튼 데이나는 작년(2019년) 5월 24일 영상을 마지막으로

현재까지 영상을 업로드 하지 않고 있습니다

꾸준히 영상을 업로드 해왔던 유튜버였기 때문에

구독자들은 걱정스러운 댓글을 영상에 달기 시작했었죠

데이나는 영상이 올라가지 않는 이유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구독자들에게 알렸는데

아래에 데이나가 남긴 커뮤티니 글 전문을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공지 올리는 데이나입니다.

영상이 계속 늦어지고 있는 점과 그에 대한 빠른 공지를 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상황 설명을 먼저 드리자면 오랫동안 합을 맞춰 온 소리 편집자 분과

크루 분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두 분 모두 함께하지 못하게 되면서

새로운 분들을 구하느라 업로드가 많이 지체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영상 제작에서 중요한 작업을 맡아주시는 분들이라서

몇 번의 면접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새롭게 팀을 꾸리는 것에 대해 어려움이 많이 있었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먼저 기다려주시는 구독자분들께 공지를 드리는 것이 예의인데 

한 번에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났고,

저의 짧은 생각으로 빨리 모두 해결을 하고

영상으로 찾아뵈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지금까지 제가 유튜브를 잘 운영할 수 있도록 늘 힘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구독자님들인데

이번 상황으로 인해 실망을 안겨드린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팀을 재편성한 후 좋은 영상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에 데이나를 기다리는 구독자들은 

'아픈건 아닌지 걱정된다', '데이나님의 asmr을 빨리 듣고싶다', ' 언제라도 좋으니 돌아와 달라'

'너무 소식이 없으니 불안하다', '커뮤니티를 통해 점이라도 찍어달라'

등등 여전히 데이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언젠가 다시 영상이 올라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