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돌아가는 이야기/연예

블랙핑크 제니 국적, 나이, 사복패션

niHoo 2018. 7. 26. 18:15

요즘 아이돌들 왜 이렇게 이쁜걸까요 


특히 블랙핑크의 제니는 요즘들어 유독 눈이 많이 가는 아이돌 중 한명 입니다 하하핳하 


보통 아이돌의 노래는 많이 듣는 편이긴 한데 


멤버들의 이름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블랙핑크.......는 제니 덕에 멤버들 얼굴과 이름을 매칭 할 수 있어요 하하 


그 중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멤버인 제니를 소개 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출처 Break News)



제니 (JNNIE)



본명 


김제니 


굉장히 이국적인 이름이죠


더 놀라운것은 이게 영어 이름이 아니라 한글 이름이라고 합니다 



국적


제니를 외국 국적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제니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한국인입니다


다만 어릴때 뉴질랜드로 유학을 다녀 와 영어가 유창하다고 하네요


생년월일


1996년 1월 16일생으로 


현재(2018년 기준) 나이는 만 22세로 띠는 쥐띠네요 



(출처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제니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블랙핑크 안에서의 스타일과 평소 스타일이 다르냐는 질문에 대해


'블랙핑크 안에서는 주로 여성스러운 옷을 입는 편이지만, 평소에는 스트리트적이고 편안한 스타일의 옷을 주로 입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럼 제니의 사복 패션을 한 번 봐야겠네요! 



(출처 enews24)


(출처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이하 출처 동일







귀엽고 고급져 보이는건 제니가 최고인듯........


아! 얼마전에 런닝맨에 나와서 보여준 모습들도 정말 사랑스러웠죠


그 중 가장 매력있게 느껴졌던 모습은..?


제가 생각했을때는 귀신의집을 당당히 선택했던 장면이 아니었나 싶어요


(출처 SBS 런닝맨) 이하 동일


파워당당




아주 당당




강철 당당


.

.

.

.

.

.

.

.


(귀신의집 체험 후)



당당함은 귀신의 집에 두고 왔다!!!



대성통곡



아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앞으로도 많은 활동 해줬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한 생각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뾰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