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모든 궁금한것

코피나는 꿈, 피나는 꿈, 생리하는 꿈, 피에 관한 꿈해몽

niHoo 2021. 10. 12. 17:31

피 흘리는 꿈

-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이 이뤄질것을 의미함

 

등에서 피나는 꿈

- 손윗사람 또는 배우자로부터 좋은 대접을 받는 꿈

 

코피 나는 꿈

- 금전적 손해를 의미하거나 재산이나 비밀 등을 남에게 공개할 일이 생김을 의미.

남이 코피 나는것을 본 꿈이라면 그 사람으로부터 재물을 얻게 되거나 선물을 받게 된다.

 

피를 마시는 꿈

- 나에게 재물이 들어올것을 암시하는 꿈

 

매를 맞고 피를 흘리는 꿈

- 정신적 물질적 손해를 입는다

 

피를 보고 좋아하는 꿈

- 아무 노력 없이 행운의 일이 생길것을 의미한다. 

피를 닦는꿈, 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

- 계약이 깨지거나 재산상 손실을 보게 될 꿈이다.

 

소변에서 피가 나오는 꿈

- 예상치 못한 행운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됨을 의미한다.

 

다른 사람의 피가 나에게 묻는 꿈

- 어떤 사람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길 수 있고, 피를 닦아내거나 세탁했다면 생긴 돈을 잃게 된다.

 

피를 토하는 꿈

- 오랜 숙원을 성취하거나 고질적인 병폐를 치유할 수 있다.

 

생리하는 꿈

- 어떤 일이 순조롭게 성사되고 마음먹은대로 잘 풀릴것을 의미한다. 

근심과 걱정의 해소, 계약의 성립 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생기고 경사가 있을 꿈이다. 

 

머리가 터져 피를 흘리는 꿈

-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되고 발명, 연구 재물등이 생긴다.

 

눈에서 피가 나는 꿈

- 집안에 안좋은 일이 일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피투성이가 되는 꿈

- 신분상승을 하거나 많은 부를 얻게 되며 무엇을 하든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꿈이다.

 

배에 피가 나는 꿈

- 필요한 자금이 들어오고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되며 저절로 일이 잘 풀린다.

 

손톱에 상처가 나는 꿈

- 집안에 근심거리나 질병 등 우환이 발생된다거나 갑자기 돌발사고나 큰 피해 

또는 흉험한 일에 부딪치게 될 수 있다.

 

목에 피가 나는 꿈

- 그동안 막혀있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된다.

침대위에 피가 묻어있는 꿈

- 아내나 애인이 다른 사람과 관계를 하거나 바람을 피우는 일이 생길 수 있다.

 

귀에서 피가 나는 꿈

- 좋은 소식이 조만간 전해질 꿈이다. 재물복 건강복이 있다.

 

피가 바다를 이루는 꿈

- 재물복이 크게 상승하여 엄청난 부를 이루게 될 꿈이다.

 

그릇에 피가 가득한걸 본 꿈

- 생각지 못한 금전적 이득이 생기거나 필요한 돈이 들어오게 될 꿈이다.

 

욕조에 피가 가득 들어있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이 잘 풀릴 꿈이다.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자신있게 도전해보면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