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모든 궁금한것

인형 선물받는 꿈, 인형 가지고 노는 꿈, 인형꿈해몽

niHoo 2021. 10. 3. 17:00

*인형 사는 꿈

-행운이 따른다. 생각지 못했던 즐거운 일과 기쁜 일이 생긴다.

 

*인형 가지고 노는 꿈

-어린시절로 되돌아가고 싶은 내면의 소망이 꿈으로 나타난것.

임신을 간절히 원하는 여성이 꾸었다면 임신을 하게 될 수 있다.

 

*입형뽑기 꿈

-원하는 인형을 뽑기로 뽑는 꿈은 좋은 꿈이다. 원하는대로 이뤄지고 복이 따른다.

내 편이 되어줄 친구나 동료를 만나게 될 수 있다.

 

*돼지 인형을 안는 꿈

-재물운과 행운이 따를것을 암시한다.

 

*인형의 팔을 잡아떼는 꿈

-특정한 사람에게 미움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나타내는 꿈

*인형이 말을 하는 꿈

-사업에서 잘못된 점이 발견되어 재검토 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한다.

 

*망가진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

-내가 누군가를 증오하고 있다는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인형을 던지거나 찢어 망가뜨리는 꿈

-나를 구속하고 있는 일상에서 탈출하고 싶은 욕구를 표출한 심리몽이다.

주변 사람들의 간섭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것. 

 

*인형을 사는 꿈

-하는 일이나 계획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인형을 파는 꿈

-인형을 사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인형을 버리는 꿈

-현실에 나를 둘러싸고 있는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아 벗어나고 싶다는것을 나타내는 꿈

 

*인형 만드는 꿈

-일의 흐름과 결과에대한 암시를 보여주는 꿈이다.

완성된 인형이 마음에 든다면 노력한만큼의 흡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

 

*내가 인형이 되는 꿈

-힘들고 고된 현실이 반영된 꿈이다. 잠시 휴식을 취하자.

 

*아는사람과 닮은 인형을 보는 꿈

-그 사람에 대한 미움이 드러난 심리몽이다.

 

*종이인형 꿈

-연인관계에 문제가 있는 경우 나타나는 꿈이다. 

*인형을 보고 귀엽다고 생각한 꿈

-집안에 복과 평화가 깃들게 되고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될것을 의미한다.

 

*입이 없는 인형 꿈

-말하지 못할 비밀이 생기거나 현재 내가 놓인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마음껏 풀어놓고 이야기 할 대상이 없어 느껴지는 답답함. 외로움이 꿈으로 나타낸 것이다.

 

*인형 다리가 빠지는 꿈

-건강이 좋지 않아지거나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인형이 말을 하는 꿈

-나의 사악한 마음을 올바르게 고쳐 사람의 도리를 행한다.

 

*인형을 바느질 한 꿈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할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릴때 가지고 놀던 인형이 나온 꿈

-반가운 느낌이 들었다면 과거에 대한 회상이나 현실을 도피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나타난 심리몽.

 

*인형을 태우는 꿈

-스트레스가 심할 때 나타나는 꿈으로 휴식을 취하도록 하자.

*더러워진 인형을 빨래하는 꿈

-고민거리나 스트레스가 잘 해소되거나 일이 잘 풀리게된다.

빨았음에도 더럽다면 노력에 비해 좋지 않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다.

 

*큰 곰인형을 안는 꿈

-기분 좋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한다.

 

*목각인형을 사는 꿈

-지금 추진중인 일에 약간의 문제나 걱정거리가 생길것을 의미한다.

 

*인형을 선물하는 꿈

-지금보다 나은 대인관계를 위해 본인이 노력하게 됨을 의미한다.

 

*예쁜 인형을 안고 있는 꿈

-바라던 일이 이뤄지며 지금 추진중인 일들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